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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에드센스] 에드센스 승인 거절 사유 6가지

해달선생 2018. 12. 29. 0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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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에드센스란?


애드센스(AdSense)는 광고주를 위한 애드워즈와 대비되는 구글 광고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 소유자는 애드센스에 가입함으로써 광고 수익을 구글과 나눌 수 있다. 광고 수익은 사용자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함으로써 광고 게시자는 구글에 광고비를 지급하고, 구글은 그렇게 적립된 광고비를 웹사이트 제작자와 나누어 갖는다. 애드센스는 구글에 가입된 광고풀 가운데 웹페이지와 가장 연관성이 높은 광고가 나오게 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 공익광고가 나오게 된다. 공익광고는 사용자가 클릭을 했다고 해도 수익이 생기지 않는다.


이런 구글 에드센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블로그 검토를 통한 승인을 받아야하며

대다수의 블로그들의 승인 거절 사유는 항상 "콘텐츠 불충분" 입니다.



대표적 거절 사유 6가지 


1. 포스팅한 글에 사진은 필요하다면 1개 정도까지만 넣고 글로만 채워라


2. 글자수는 최소 500자 이상, 평균 1000자 정도 이상으로 된 글로 작성


3. 심사를 위해서는 3,000자 ~ 5,000자로 된 글도 몇개 있어야 한다.


4. 완전한 문장이어야 한다. 즉, "~다"로 끝나는 문장이어야 한다.


5. 카테고리는 2~3개 정도만 만들어야 하며, 카테고리 내 글 수는 비슷해야 한다.


6. 빈 카테고리는 없어야한다.



추가로 꾸준한 포스팅, 조회수, 유지기간 등도 카더라 소문이 많은 걸보면 개개인 마다 다른것 같습니다 


구글 에드센스 나름의 평가기준이므로 탄탄하고 실속 있는 포스팅으로


블로그를 탄탄하게 만들어간다면 문제 없이 승인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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